최신 1,400-TEU 선박 4척은 업계의 친환경 에너지 전환에 대한 두 기업의 약속을 반영한다
플로리다주 잭슨빌, 2022년 9월 21일 /PRNewswire/ -- 미국 해운 및 물류회사 Crowley는 Crowley의 미국-중미 무역을 위해 싱가포르 기반의 회사 Eastern Pacific Shipping(EPS)와 액화천연가스(LNG)로 구동되는 4척의 신조 컨테이너선에 대한 용선 계약을 체결했다.
Representatives from Crowley, Eastern Pacific Shipping and Hyundai Mipo Dockyard at the charter agreement signing.
LNG는 기존의 디젤 연료와 비교해 황산화물, 이산화탄소, 질소산화물과 같은 온실 가스 배출량이 훨씬 낮고, 미세먼지를 배출하지 않는다. 또한 이 선박에 MAN Energy Solutions의 고압 ME-GI 엔진을 설치해 메탄 슬립을 무시할 수 있는 수준으로 줄이고, 해당 범주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선박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1,400TEU(20피트 컨테이너 등가 단위)를 적재할 수 있는 각 선박에는 부패성 화물을 안전하게 운송하기 위한 300개의 냉장 유닛 플러그가 장착될 것이다. Crowley와 장기 용선 계약을 맺고 운항하는 이 선박들은 미국 시장을 니카라과, 온두라스, 과테말라, 엘살바도르와 연결하는 Crowley의 선단 및 공급망 역량을 확장할 것이다.
EPS의 CEO 시릴 뒤코(Cyril Ducau)는 "이처럼 인정 받는 파트너와 장기 계약을 체결하여 미국 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Crowley는 EPS처럼 풍부한 역사와 다양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조직이 업계의 탈탄소화 노력을 이끌어야 한다는 비전에 의해 움직이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 선박들은 인도 후 예정보다 5년 앞서 IMO 2030를 준수하게 될 것이며, 세계와 업계가 청정 에너지원으로 전환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Crowly의 의장이자 CEO인 톰 크롤리(Tom Crowley)는 "이 4척의 선박은 미국, 중미, 카리브해 지역에 대한 공급망 서비스에서 Crowley의 전략적 성장을 주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당사의 지속 가능성 전략의 일환으로 선박에 LNG와 배출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해운 업계의 혁신과 탈탄소화에 대한 당사의 노력을 발전시킬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니어쇼어링(nearshoring)과 중미의 자원을 사용하여 공급망을 다변화함에 따라, Crowley는 엔드 투 엔드 물류 서비스를 강화해 이들 기업의 성장을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들 선박은 한국 현대미포조선이 건조해 2025년에 인도될 예정이다.
Crowley 소개
Crowley는 미국에서 소유하고 운영하는 비상장 해양, 에너지, 물류 솔루션 기업으로, 민간 및 정부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29억 달러 이상의 연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주로 존스액트(Jones Act)를 따른 선단의 170척 이상의 선박과 전 세계적으로 약 7,000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Crowley는 다른 어떤 회사보다 많은 미국 선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Crowley는 세계 무역과 세계 경제의 중추인 해상 운송에 3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해 왔습니다. Crowley는 130년 이상의 혁신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가진 글로벌 선박 소유주이자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5개 사업부 Crowley Logistics, Crowley Shipping, Crowley Solutions, Crowley Fuels, Crowley Wind Services를 통해 36개국과 섬 지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rowley와 Crowley의 사업부 및 자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crowley.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astern Pacific Shipping 소개
60년의 역사를 지닌 Eastern Pacific Shipping Pte. Ltd.("EPS")는 업계의 친환경 성장 및 기술 중심 성장에 전념하는 선도적인 해운 회사입니다. 지난 30년간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EPS는 해운 업계에서 선택받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송업체가 되어야 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6,000명의 강력하고 성장하는 인력이 바다와 연안에서 이러한 사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세 가지 핵심 부문인 컨테이너선, 건화물선, 탱커선에서 200척 이상의 선박과 2,000만 이상의 재화중량톤수(DWT)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EPS의 연안 팀은 사내의 상업, 재무, 혁신, IT, 법률, 인력 배치, 운영, 기술 부서와 완전 통합되어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01333/Crowley_EPS_Charter_Agrmnt_Signing.jpg?p=medium600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