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4년 12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디지털 비즈니스 서비스 분야 선도기업인 텔레퍼포먼스(Teleperformance, 이하 TP)[https://www.teleperformance.com/]가 24일 중국 TP가 중국통신기업협회(China Association of Communications Enterprises•CACE)로부터 5성급 통신 고객 서비스 센터로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고객경험관리(CXM) 업계에서 안전한 사업 관행으로 협회의 인정을 받은 건 비국유 민간기업 중에서는 TP가 처음이다.
중국통신기업협회는 중국 공업신식화부(Ministry of Industry and Information Technology)와 중국 민정부(Ministry of Civil Affairs of People's Republic of China)의 지도와 감독을 받는다. 협회는 정부 당국이 정보 통신 산업에 대한 국가와 산업 표준 및 관련 그룹 표준을 수립하고, 체계적으로 홍보하며 이행하는 일을 지원하는 일을 맡고 있다.
중국에서 TP는 고객 관리, 운영 컨설팅, 디지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TP 그룹의 글로벌 통합 서비스 표준 및 관리 사양과 결합된 업계 표준에 따라 운영된다.
중국에서 TP 가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 회사는 '2024년 일하기 좋은 기업(Great Place to Work)'*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최근에는 '2024년 중화권 최고의 직장(Best Workplaces™ in Greater China)' 중 하나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지난해에는 베이징시 정부의 '2023년 건강한 기업(Health Enterprise)'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회사의 직장 내 복지와 안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중국에서 TP는 베이징, 상하이, 시안, 우시, 창저우, 선전, 충칭, 다롄, 난닝, 신샹, 광저우, 포산 등 12개 사업장에 약 1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텔레퍼포먼스 그룹 소개
텔레퍼포먼스(TEP – ISIN: FR0000051807 – 로이터: TEPRF.PA - 블룸버그: TEP FP)는 디지털 비즈니스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세계 최대의 브랜드와 브랜드 고객들에게 더 간단하면서도 빠르고 안전한 향상된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간적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최고의 최첨단 기술을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애쓰고 있다. 텔레퍼포먼스의 포괄적인 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프런트 오피스 고객 관리부터 운영 컨설팅과 고부가가치 디지털 전환 서비스를 포함한 백 오피스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또한 텔레퍼포먼스는 징수, 통역과 현지화, 비자 및 영사 서비스, 채용 과정 아웃소싱 서비스 등 다양한 전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100여 개국에 퍼져 있는 다국어 구사 능력이 뛰어나고 열정적인 전문가와 고문들로 구성된 팀과 그룹의 현지 지사는 지역사회와 고객 및 환경을 지원하는 데 큰 보탬이 되고 있다. 텔레퍼포먼스는 2023년 83억 4500만 유로(미화 90억 달러)의 연결매출에 6억 200만 유로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텔레퍼포먼스 주식은 유로넥스트 파리(Euronext Paris) 시장 A 구역에서 거래되며, 지연 결제 서비스가 가능하다. 현재 주식은 CAC 40, 스톡스(STOXX) 600, S&P 유럽 350, MSCI 글로벌 스탠다드(Global Standard), 유로넥스트 테크 리더스(Euronext Tech Leaders) 지수에 포함되어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분야에서는 2022년 9월부터 CAC 40 ESG, 2015년부터 유로넥스트 비지오 유로(Euronext Vigeo Euro) 120 지수, 2019년부터 MSCI 유럽 ESG 리더 지수, 2018년부터 FTSE4굿 지수, 2017년부터 S&P 글로벌 1200 ESG 지수에 포함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eleperforma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